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014년 1월 12일 (일) 강원 태백산

살림청 100대명산

by 추억여행 1 2014. 1. 12. 17:51

본문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바람도 엄청 불고 태백산 추워도 넘 추었다

 

전국에서 가장 많이 모인 산행 심한 정체로 한자리에서 10분을 서있었다

가다가 돌아 오는 사람도 많았다

주차장에도 들어 가지 못하고 중간에 내려서 걸어 갔다

정상에는 발 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았다

정상 인증샷은 패스하고 왔다

손발 얼굴 얼었다 춥고 날아가는 줄 알았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얼굴이 얼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8.1.7 태백산 조용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태백산 백대명산 2014,1,12
유일사.장군봉.천재단.문수봉 .소문수봉.단골광장.식당 4명만 종주
사람엄청 밀리고 칼바람 손시럽고 추웠습 다음산행부터는 유일사 반대편에서 등산시작하는게 좋음
(부산산악회 4050)

관련글 더보기